검색

검색닫기

김호중 "4.2kg 우량아 출신…라면 4봉지→고기 7인분 먹어" [편스토랑]

KBS2TV '편스토랑' 캡처
KBS2TV '편스토랑' 캡처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타고난 '먹짱'임을 증명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김호중이 출연해 남다른 먹성과 함께 요리 영재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붐은 "먹는 거, 맛있는 거 놓치지 않는 사람"이라며 게스트 김호중을 소개했다. 김호중은 "제가 아마 몸무게 최대 출연자가 아닐까 싶다"면서 "요즘은 먹는 양을 조금 줄였는데 라면은 기본 4봉지 정도 먹는다"고 밝혔다.

또 "붐 형한테 저번에 맛있는 거 사달라고 해서 고기를 먹었다. 제가 그 자리에서 7인분을 먹었다. 형이 집에 고기를 싸가는 건 안 된다고 말리시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붐은 "그때 김호중 씨가 너무 많이 먹어서 좀 무서웠다"고 회상했다.

특히 김호중은 "저는 요리의 정석과는 거리가 멀다. 제 느낌대로 순서 없이 감으로 요리한다"고 했다. 한해가 "요리 영재의 느낌이 있다"고 하자 김호중은 "제가 태어날 때부터 4.2kg 우량아로 태어났는데 그때부터 타고난 것 같다"며 인정했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KBS2TV '편스토랑' 캡처
KBS2TV '편스토랑' 캡처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