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라포엠, 이번엔 이지 리스닝이다! 새 싱글 'MIRROR' 트랙리스트 공개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이지 리스닝 음악을 선보인다.

15일 라포엠(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은 공식 SNS에 새 싱글 '미로(MIRROR)'의 트랙리스트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더블 타이틀곡 '미로'와 '로즈(Rose)'가 담긴다. 라포엠은 거울로 만들어진 꽃을 활용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는 두 곡을 형상화한 오브제임이 밝혀졌다.

'미로'는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를 탄생시킨 서지음 작사가와 노르웨이 출신 작곡진이 다시 한번 뭉쳐 완성한 곡으로, 세련된 비트가 특징이다. 또한 '로즈'는 라포엠이 지난해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닻 (Anchor)'으로 호흡을 맞췄던 브라더수와 김진아 (Jina)가 다시 한번 화력을 보태 라포엠과 최상의 시너지를 낸다.

라포엠은 새 싱글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보여주면서도, 목표를 향한 갈망을 마치 한 편의 러브스토리처럼 감각적으로 풀어낸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라포엠이 새 싱글을 통해 이지 리스닝 음악을 선보인다. 대중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멤버들이 그 어느 때보다 고심 끝에 신중히 곡을 선정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IRROR'를 발매한 뒤, 오는 5월 18일~19일, 24일~26일 총 5일간 서울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개최한다.

[사진 = 스튜디오 잼(Studio JAMM)]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