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영원한 총각’ 디카프리오가 약혼했을까, 25살 모델 반지 착용에 “화들짝”[해외이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비토리아 세레티/게티이미지코리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비토리아 세레티/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9)의 약혼설이 불거졌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디카프리오의 여자친구인 이탈리아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25)는 최근 왼손 약지에 반지를 착용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 디카프리오가 청혼한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페이지식스는 27일(현지시간) “소식통에 따르면 영원한 총각 디카프리오의 약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보도했다.

소식통은 “세레티는 최근 LA에서 디카프리오와 멕시코 음식을 먹었는데, 이날 오랫동안 소유했던 은반지를 착용한 것 뿐이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환경운동’을 매개로 서로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디카프리오는 UN 기후변화대사로 활동하는 등 평소 적극적인 환경 보호 운동을 펼쳤다. 1998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딴 '디카프리오 재단'을 설립해 활발한 환경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세레티 역시 평소 환경운동을 실천하고 있다.

14살 때부터 모델로 데뷔한 세레티는 베르사체, 발렌시아가, 구찌 등 유명 브랜드에서 활약했다. 2020년 이탈리아 출신의 DJ 마테로 밀레리와 결혼했지만, 현재는 별거 중으로 알려졌다.

현편 디카프리오는 현재 미국에서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 영화를 촬영하고 있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