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베러먼데이클럽·아모레퍼시픽,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자…‘리추얼 챌린지’ 전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커뮤니티 플랫폼 베러먼데이클럽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나다운 리추얼 챌린지’를 진행 중이라고 24일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뉴뷰티 캠페인’의 일환이다.

베러먼데이클럽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베러먼데이코리아(주)에서 운영 중인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120여 개 이상의 글로벌·유통·로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리추얼 챌린지에서는 관심분야에 따라 이너뷰티, 스킨케어, 러닝의 세 가지 주제로 나눠 진행되며, 각 주제별로 해당 챌린지를 도와줄 리추얼 코치가 프로그램 기간 내 함께 한다. 이너뷰티에는 국제요가명상협회 대표강사 성스런, 스킨케어에는 젠바뉴,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젠쌤, 러닝에는 에세이 ‘아무튼 달리기’의 저자 김상민이 함께한다.

베러먼데이클럽 관계자는 “챌린지는 리추얼 전용 키트와 온라인 챌린지, 그리고 오프라인 프로그램까지 모두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일주일간의 여정을 온·오프라인으로 경험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함께 생각해 보고 일상 속에서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베러먼데이클럽과 아모레퍼시픽이 함께하는 ‘나다운 리추얼 챌린지’는 내달 5일까지 배러먼데이클럽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