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재재, 수영과 SBS K-POP 토크쇼 '명곡 챔피언십' MC 발탁 [공식]

'명곡 챔피언십' / SBS 제공
'명곡 챔피언십' / SBS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SBS가 새로운 K-POP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명곡 챔피언십'은 MMTG(문명특급) 제작진이 선보이는 K-POP 전문 프로그램으로 MMTG의 K-POP 전문 MC 재재와 K-POP 스타 소녀시대 수영이 다시 한번 만난다. ‘명곡 챔피언십’에서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K-POP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룰 예정이다.

K-POP 토크쇼 ‘명곡 챔피언십’ 탄생 배경에는 K-POP 팬들의 염원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K-POP 전문가로 유명한 재재와 다양한 K-POP 프로그램을 만들어낸 MMTG 제작진에게 K-POP에 관한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원하는 팬들의 염원이 전달된 것. 실제로 재재는 과거 보아, 비, 소녀시대를 좋아한 K-POP의 오랜 팬으로서, 일명 ‘성공한 덕후’로 수많은 K-POP 스타와 남다른 깊이감의 인터뷰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숨어 듣는 명곡(숨듣명),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컴눈명) 등을 통해 많은 K-POP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를 발전시킨 ‘명곡 챔피언십’은 K-POP 전문가 재재와 K-POP 스타 수영이 MC로 나서 K-POP을 위한 토크쇼로 꾸며진다. 오직 K-POP 이야기만 나눌 수 있는 ‘명곡 아지트’에서 다양한 세대가 사랑한 K-POP 명곡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루고, 아티스트들이 직접 뽑은 명곡을 다시 재조명한다. 여기에 더해 글로벌 K-POP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코너를 통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K-POP 문화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앞서 MMTG 제작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생을 K-POP 팬으로 살아온 재재의 ‘Draw My Life’ 영상을 선공개하며 진정성 있는 K-POP 프로그램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오는 24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