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김지원 "김수현과 키스신 불발? 실제로도 유쾌하지 않더라" [마데핫리뷰]

유튜브 채널 'tvN drama'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tvN drama' 영상 캡처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배우 김지원이 '키스신 불발' 장면의 심경을 털어놨다.

28일 유튜브 채널 'tvN drama'에는 '절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 백홍 쀼의 독일 씬 비하인드까지 담은 5-6화 코멘터리 #눈물의여왕 EP.6'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주연인 배우 김수현, 김지원, 박수현, 곽동연, 이주빈은 드라마 장면을 보며 비하인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가장 먼저 시청한 영상은 홍해인(김지원)과 백현우(김수현)의 '키스신 불발' 장면. 백현우는 홍해인에게 키스를 하려다 돌연 정신을 차리고 밖으로 나가 버린다.

유튜브 채널 'tvN drama' 영상 캡처

이 장면에 대해 김수현은 "강을 건너선 안될 것 같았다. 내가 3년 간 시달리면서 이혼을 하기까지 마음먹은 것이 있는데, 이 감정이 가짜 감정이라고 억지 감정을 부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지원은 홍해인의 감정에 대해 "대단히 화가 나고, 이게 무슨 일인가 싶고"라고 말한 후 "그런데 찍을 때도 유쾌하지 않더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유튜브 채널 'tvN drama' 영상 캡처

그러면서 "가까워지다가 그냥 가버리니까. 눈을 감고 있었는데, 매트리스 무게가 사라지는 느낌이 나다가도, (눈을) 뜨면 내 남편이 없어. 내가 먼저 시그널을 보낸 것도 아니고 심지어 그가 먼저 다가왔는데"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다시 한 번, 어떻게 또 잘 되려고 하면 뭔가 살짝 틀어지고. 이렇게 되는 것 같다"며 아쉬워했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