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이효리 작사' 노래 열창…윤종신 "예능인 중에선 노래 잘해" ('뉴페스타')

이승길 기자 / 22-06-28 02:40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뉴페스타'가 힐링이 가득한 볼거리로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28일 방송되는 JTBC '뉴페스타' 4회에서는 웃음꽃 가득한 경품 이벤트와 감성 가득한 무대들로 채워질 ‘HER 페스티벌’ DAY 2 공연이 시작된다.

이날 ‘뉴페스타’에는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새로운 이벤트가 등장한다. ‘뉴페스타’를 찾은 출연진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 특히 1등 상품이 공개되자 출연진 모두 연신 자신의 번호를 외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고 해 과연 당첨의 행운은 누구에게 향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DAY 2에는 장필순, 에일리, (여자)아이들, SOLE(쏠) 그리고 ‘뉴페스타 컴퍼니’ 사원 이상순과 이미주까지 총출동해 페스티벌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든다. 상큼한 비주얼과 폭풍 가창력이 돋보이는 (여자)아이들의 무대는 남성 출연진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삼촌팬’들을 대거 양성했다는 후문. 몽환적 음색의 대표 주자 민니는 완벽한 감성 랩 실력을 뽐내는 등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이효리 남편’에서 본업 싱어송라이터로 완벽 복귀한 이상순의 특별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이상순은 그룹 마이 앤트 메리 출신 가수이자 오랜 음악 친구인 토마스 쿡과 함께 청량함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화려한 기타 실력과 부드러운 보이스로 출연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이상순에게 윤종신은 "내가 아는 예능인(?) 중에 노래 제일 잘하는 것 같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이상순 작곡이자 아내 이효리가 작사한 곡 ‘다시’를 열창, 남다른 아내 사랑꾼의 면모를 발산할 예정이다.

'뉴페스타'는 28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 HOT 랭킹
종합
연예
스포츠
마이데일리 TOP NEWS

'우영우' 봄날의 햇살 하윤경, 마지막까지 감동이네

최우식X손석구X이희준,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출연한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 악의적 합성 이미지, 강력한

김성규, 신곡 'My Everyday Is You'

▲ TOP

Copyright (C) 2015 My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