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싸이, '싸다9' 8번 트랙 'Happier'…크러쉬와 3년전 작업한 곡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싸이(PSY)의 정규 9집이 첫 수록곡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1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하는 정규 9집 '싸다9'의 8번 트랙 'Happier (feat. Crush)'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12곡이 담긴 이번 앨범 수록곡 가운데 가장 먼저 공개된 'Happier'는 크러쉬가 피네이션에 입사하기 전인 2019년도에 싸이와 함께 작업한 곡이다.

티저 영상은 아이가 태어나서 학창시절을 거쳐 사회인이 되기까지 비바람을 이겨내고 달려가는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됐다. 'Happiness'라고 적힌 작은 공이 주인공 곁에서 상황마다 다르게 존재감을 드러내 전체 스토리와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I wanna be Happier/ 누군가의 사랑이고 싶었어. 자랑이고 싶었어'라는 'Happier'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싸이와 크러쉬의 랩,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짧은 티저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싸이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 '싸다9'는 '싸이의 다채로운 9집'이란 의미가 담겨 있으며, 다채로운 작업물들로 채운 12곡으로 2022년 리스너들에게 다양한 울림을 안겨줄 전망이다.

[사진 = 피네이션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