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인강으로 온라인 수업 적응력 높인다

코로나19로 우리의 일상이 바뀐 지 약 1년이 지났다. 특히 교육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대부분의 학생들이 학교, 학원보다는 집에서 학습하는 시간이 길어졌고, 온라인 수업으로 성적 관리를 했을 것이다. 올해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염두해야 한다.

이처럼 온라인 수업 적응력을 좀 더 높이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자기주도학습 습관형성이다. 아이가 스스로 자신의 학습을 계획하고 그에 따라 학습을 이어가는 것인데, 습관 형성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면 혼자서는 공부하기 힘든 아이가 된다.

이에 집에서 초등인강으로도 온라인 수업 적응력을 높이고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학부모들이 관심을 보인다. 바로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의 이야기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 초등은 모든 학습과 관리가 비대면으로 이뤄짐에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1:1 맞춤 학습 관리로 초등학생들의 올바른 공부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초등인강 밀크T 초등은 먼저 초등학교 교과서에 따른 진도 설정이 가능하다. 학교나 초등학원에서 원격 수업을 통해 배운 내용들을 다시 한번 스마트학습으로 공부할 수 있다.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는 것은 물론 종이 교과서보다 풍부한 학습자료, 멀티미디어 콘텐츠 등으로 흥미를 동시에 키워준다.

이때 초등학교 과목별로 다양한 공부방법을 채택했다.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등 과목별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익혀 자연스럽게 혼자서도 공부하는 초등학생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준다.

여기에 밀크티 초등 관리선생님의 세심한 학습관리까지 더해져 학원이나 과외 못지않은 초등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밀크티 학습생 한 명당 강의선생님과 관리선생님, 첨삭선생님이 각각의 단계에 맞게 학습생을 챙겨주고 성적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비대면으로도 확실하게 이뤄지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

온라인 수업 적응력을 높이고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을 돕는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