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라인렌트카,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 선정

(주)라인렌트카는 2020년도 상반기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됐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우수관광사업체는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가격과 품질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품질 향상과 관광사업체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일년에 두번 지정하고 있다.

지정된 우수사업체는 신청서류와 행정처분 여부 등의 종합적인 자격요건을 토대로 1차 심사를 거치고 2차로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들이 현장에서 인터뷰 평가 후 또 다시 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후에 최종 결정된다.

해당 평가는 2017년 우수관광사업체 평가표 개정으로 평가기준이 강화된 바 있으며 현장과 서면평가를 구분해 형평성 있고 효율적인 평가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라인렌트카’ 한승헌 대표는 “타업체와 차별화된 옵션사양으로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한승헌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제주도렌트카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올해 2020년 고용우수기업과 2020년 우수관광사업체에 선정된 쾌거를 이뤄낸 만큼 책임감을 갖고 지역에 사회에도 고용창출로 이바지하고 고객서비스와 만족에 항상 고심하는 자세를 잃지 않고 사업하겠다”고 덧붙였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