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검증된’ 콘텐츠와 ‘초집중’ 학습 환경 제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방학원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학원을 선택하는 기준 중 하나는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가에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방학원이 오랜 시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아온 이유도 바로 최적의 학습 환경을 갖췄기 때문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방학원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으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쾌적한 학습 환경 및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에듀윌 직영학원의 합격 맞춤 교육 시스템은 이미 높은 합격률로 증명 받은 지 오래다. 최근 3개년도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을 기준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17.8%에 그친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 접수 수험생의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약 3배에 달하는 54.9%를 기록한 바 있다.

대방학원 역시 표준화된 고품질 강의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여기에 공인중개사 전문 학습 관리 매니저들의 1:1 밀착 관리를 제공해 시험 당일까지 학습 의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최신 영상 및 음향 시설을 갖춘 강의실은 어느 자리에서나 강의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강의 시간 외에도 자율적인 학습을 마음껏 진행할 수 있는 자습 공간과 각종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긴 시간을 학원에서 보내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불편함 없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다.

1호선 대방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도 뛰어난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방학원은 오는 12월 10일과 19일, 22일, 27일에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학습 효율을 높이는 방법과 합격 노하우, 1:1 맞춤 상담 등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에듀윌 직영학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대방학원 외에도 서울 강남, 노원, 종로, 천호, 신림, 홍대, 발산,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성남, 평촌, 일산, 안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해운대 등 전국 20개 학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설명회 프로그램 및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