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하니 단발로 변신…뉴진스 'How Sweet' 재킷 사진 공개

사진 = 어도어
사진 = 어도어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뉴진스(NewJeans)가 돌아온다.

26일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공식 계정 통해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윗(How Sweet)'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뉴진스는 언제나 그렇듯 과장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남다른 아우라로 시선을 끌었다.

사진 = 어도어
사진 = 어도어

멤버별 변신이 다채롭다. 다섯 멤버는 단발, 강렬한 컬러, 컬이 강한 펌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과 모자, 헤어밴드,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로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나의 정형화된 콘셉트로 규정할 수 없는 뉴진스만의 독창성이 이번 앨범에서도 빛을 발한다.

'How Sweet'은 내달 24일 발매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How Sweet'와 수록곡 '버블검(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앨범 예약판매는 오늘(26일) 오전 11시 시작됐으며, 내일(27일) 'Bubble Gum'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사진 = 어도어
사진 = 어도어

뉴진스는 'How Sweet'에 이어 오는 6월 일본에서 새 더블 싱글을 발표하고 도쿄돔에 입성한다. 이들은 이에 앞서 오늘부터 내달 19일까지 일본 도쿄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뉴진스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시부야109 개업 4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캠페인을 벌인다. 내달 1일부터는 시부야109 건물 외벽에 뉴진스 대형 사진이 걸린다.

사진 = 어도어
사진 = 어도어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