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 진행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골든블루인터내셔널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골든블루인터내셔널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크 ‘카발란 클래식’을 베이스로 한 싱글몰트 하이볼 RTD(즉석 음료)인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출시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프리미엄 하이볼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출시 3개월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던 화제의 제품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의 2차 추가 발주 진행과 함께 고객의 제품 경험을 늘리기 위해 시음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19~25일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내달 6일까지 이마트 죽전점 등 총 3개 점포에서 열린다. 각 마트 내 위치한 주류 매장 매대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직접 시음 후 구매할 수 있다.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등 관련 위스키 2종도 판매한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카발란 위스키와 하이볼 위스키 소다에 보내주신 고객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하이볼 시장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가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