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음주운전'→'거짓 생활고'→'셀프 열애설' 김새론, 2년 만 복귀 성공할까 [MD이슈](종합)

배우 김새론 / 마이데일리
배우 김새론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배우 김새론이 각종 논란을 딛고 약 2년 만에 대중을 만난다.

김새론은 오는 5월 3일부터 서울 CTS아트홀에서 공연되는 연극 '동치미'에 출연한다. 연극 '동치미'는 노부부의 애틋한 사랑과 세 남매의 우애를 다룬 작품이다. 김새론은 배우 안수현과 함께 작은 딸 '정연' 역을 맡았다.

이로써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음주 운전 사고를 낸 지 2년 만에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앞서 2022년 5월 오전 김새론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하다 도로 위 변압기, 가로수 등을 3번 이상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기준을 넘은 상태였다. 이 사건으로 인해 벌금 2000만원 형을 선고 받았으며 사과 후 자숙 기간을 가졌다.

사진= OGAM 엔터테인먼트 영상 캡처
사진= OGAM 엔터테인먼트 영상 캡처

그러나 김새론은 자숙 기간 도중 각종 논란에 휩싸이며 대중의 싸늘한 시선을 받았다. 먼저 그는 생활고를 호소하며 자신의 계정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으나 해당 프렌차이즈에서는 김새론이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없다고 전해 조작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후 김새론이 한 홀덤펍에서 게임을 하는 사진이 공개돼 진정성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이후 이아이브라더스와 크리스틴 코어레스(Christine Corless)의 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복귀 시동을 건 김새론. 그러나 대중의 여론은 여전히 싸늘했고 이 때문인지 특별한 근황을 전하지 않던 그였다.

사진 = 김새론
사진 = 김새론

그러나 김새론은 최근 자신의 계정을 통해 배우 김수현과 볼을 맞댄 사진을 게시하며 '셀프 열애설' 논란에 휩싸였다. 이 사건으로 인해 김새론은 화제의 중심이었던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재를 뿌렸다는 이유로 네티즌에게 비판받기도 했다. 

김새론의 전 소속사이자 김수현의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는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해당 사진은 과거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김새론의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후 김새론은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사진 게시와 관련해 "정리되는 대로 입장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으나 이후 "수많은 고민 끝에 어떠한 말도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배우 김새론 / 마이데일리
배우 김새론 / 마이데일리

한편 김새론은 '동치미' 복귀를 위해 공연 포스터를 촬영하고 홍보 영상에 출연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아직도 그를 향한 다양한 시선이 존재하고 있는 가운데, 김새론이 성공적인 복귀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