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블랙핑크 리사, HBO ‘화이트 로터스’ 시즌3 출연 확정 “제니 이어 두 번째 데뷔”[해외이슈]

리사/마이데일리DB
리사/마이데일리DB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블랙핑크 리사가 HBO ‘화이트 로터스’ 시즌3‘에 출연한다.

버라이어티는 12일(현지시간) “리사는 인기 HBO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에서 본명인 랄리사 마노발로 출연한다”면서 “세 번째 시즌의 모든 캐스팅과 마찬가지로 리사의 역할은 비밀로 유지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화이트 로터스’는 2월에 태국 코사무이, 푸켓, 방콕과 그 주변에서 제작이 시작될 예정”이라면서 “정확한 줄거리는 화이트 로터스 리조트의 새로운 게스트 그룹을 따라간다는 사실 외에는 비밀에 부쳐지고 있다”고 전했다.

세 번째 시즌은 리사 외에도 레슬리 빕, 돔 헤트라쿨, 제이슨 아이삭스, 미셸 모나한, 파커 포시 등이 출연한다.

이 매체는 “리사는 블랙핑크 멤버 중 HBO 시리즈에 출연하는 두 번째 멤버가 됐다”면서 “제니가 지난해 6월 ‘디 아이돌’에서 연기 데뷔를 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리사/소셜미디어
리사/소셜미디어

한편 리사는 최근 신생 기획사 'LLOUD'를 설립했다. 그는 지난 8일 소셜미디어에 "음악과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저의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 LLOUD를 소개한다"며 "새로운 경계를 뛰어넘을 흥미진진한 여정에 함께해달라"고 밝혔다.

LLOUD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로, 리사 1명이 소속돼 있다.

리사 등 네 멤버는 블랙핑크 그룹 활동에 대해서는 기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