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화예능

솔비 "요즘 19禁 토크 너무 재밌어. 공개적으로 함께 대화 나눴으면"[나화나]

  • 0

본인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한 가수 겸 화가 솔비/MBC every1, 라이프타임채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방송
본인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한 가수 겸 화가 솔비/MBC every1, 라이프타임채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방송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겸 화가 솔비가 본인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했다.

솔비는 19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라이프타임채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솔비는 "본인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다고 들었다"라는 덱스의 물음에 "저는 요즘에 19금 토크가 너무 재미있다"고 솔직히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솔비는 이어 "저는 좀 19금 토크가 더 열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방송에서. 그래서 우리가 성문화에 대해서 숨길 게 아니라 조금 더 공개적으로 함께 대화를 나누면서"라고 주장했고, 박명수는 "맞다. 숨길수록 안 좋다"고 동의했다.

이를 들은 솔비는 "숨길수록 더 어둠속에 있는 거잖아"라고 덧붙였고, 박명수는 "그럼 먼저 얘길 해 봐! 어떤 수위든 우리는 맞출 수가 있다"고 종용했다.

이에 권율은 "그래서 살짝 정보를 들었더니 사전인터뷰 때 솔비 씨가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해석을 남다르게 해서 놀라게 했다고"라고 제작진의 제보를 전했다.

그러자 솔비는 "요즘 친구들은 '자만추'를 '자고나서 만남 추구'로 쓰잖아. 저는 요즘에 '자만추'를 '자주 만지는 걸 추구한다'로 밀고 있다"고 털어놔 현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

한편,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모여 화풀이 장을 오픈,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火) Free쇼다.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