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월화드라마

김소현♥황민현, 설렘 가득한 입맞춤 "나도 사랑해" [소용없어 거짓말]

  • 0

배우 김소현 황민현 주연의 tvN '소용없어 거짓말'. / tvN '소용없어 거짓말'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목솔희(김소현)와 김도하(황민현)가 입을 맞췄다.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극본 서정은 연출 지용호 박규원)에서는 목솔희와 김도하가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김소현 황민현 주연의 tvN '소용없어 거짓말'. / tvN '소용없어 거짓말' 방송 캡처

이날 목솔희는 김도하에게 "오빠는 어떻게 알았냐. 거짓말이 안 들리는데 그게 진심인지 아닌지 어떻게 아냐"라고 물었다. 목솔희는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이 있었으나 이를 잃은 상태.

그러자 김도하는 "난 그냥 내가 믿고 싶은 대로 믿는다. 그게 마음이 편하더라"라며 "전에 나 믿어줬을 때, 그때 그냥 나를 믿고 싶었다고 하지 않았냐. 그렇게 하면 된다"라고 답했다.

그럼에도 목솔희는 한숨을 내쉬며 고민에 빠졌다. 김도하는 "내 말 진심인지 아닌지 들어봐"라며 "사랑해"라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이를 들은 목솔희는 미소 지으며 "나도 사랑해"라고 화답했다. 김도하 역시 그런 목솔희에게 살짝 입을 맞추며 애정을 드러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