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연예일반

"악동뮤지션 뮤비 속 그 여주인공"…모델 이하은, 황보·유지애 소속사 갔다

  • 0

모델 이하은 / 케이플러스
모델 이하은 / 케이플러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모델 이하은과 전속계약 맺었다고 케이플러스가 19일 밝혔다.

케이플러스는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를 지닌 이하은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이하은이 재능을 맘껏 펼치며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델로 데뷔한 이하은은 매거진과 광고를 섭렵하며 패션계 핫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특유의 깨끗하면서 맑은 페이스와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첫사랑 기억 조작'을 일으키는 매력을 보여준 이하은은 모델 활동뿐 아니라 다수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악동뮤지션의 '200%', 'Give Lo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하은은 한 폭의 그림 같은 청량한 여름 배경 속에서 '청춘 케미'를 발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크러쉬의 '우아해' 뮤직비디오에선 크러쉬를 지긋이 바라보며 미소 짓는 여주인공으로 등장, 노래 가사와 어울리는 우아하면서 매혹적인 연기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하은은 "앞으로 케이플러스와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내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케이플러스는 배윤영, 박경진, 클로이 오, 김설희 등 정상급 모델들과 방송인 황보, 배우 유지애와 신지훈, 스포테이너 김하늘 등이 소속돼 있다.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