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전현무, 결국 울었다 "지난 연말 팜유 덕분에 정말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45)가 팬의 깜짝 편지에 감동했다.

전현무는 4일 "방송하면서 언제가 가장 행복하세요? 라고 묻는다면? 감사합니다♡"라고 적고 사진을 여러 장 공유했다.

팬들의 즉석 편지다. 한 식당을 방문했다가 전현무를 마주친 팬들이 식단 냅킨에 적어서 건넨 것으로 보인다.

편지를 보면 한 팬은 전현무에게 "안녕하세요. 무든램지님께서 선택하신 곳을 함께하다니 행복해요"라면서 "지난 연말 팜유 덕분에 정말로 즐거웠답니다. 팜유가 영원하길 바라요! 다가오는 여름도 항상 평온하고 안온한 난들로 가득하시길! 갑자기 마주쳐 그저 신난 지나가는 팬 드림"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팬은 "안녕하세요. 반대편에서 보고 너무 놀란 팬입니다"라면서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시점' 프로그램 매주 챙겨보는데 이렇게 실물로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해요!"라며 "쉬시는데 방해할 수는 없을 거 같아서 이렇게 편지로 글 남깁니다.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두 팬들 모두 전현무가 활약 중인 MBC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시점'을 애정하는 이들이었던 것이다.

이어진 사진에선 전현무가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다. 자신을 촬영하는 카메라를 향해 멋쩍은 웃음을 짓고 있는데, 전현무의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하게 차오른 모습이다. 전현무의 사진과 멘트에서 팬들을 향한 각별한 마음도 느낄 수 있다.

[사진 = 방송인 전현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