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손으로 먹는 맛 있어" 기안84, 손가락까지 쪽쪽…인도식 맨손 식사 체험 [태계일주2]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인도식 맨손 식사에 도전했다.

2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의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를 통해 시즌 2 미리 보기가 공개됐다.

기안84는 '인도와 하나가 되어버린 남자' 영상에서 인도 현지 식당에 방문했다. 식사를 앞두고 손을 깨끗이 세척한 그는 "막상 손으로 하려니까…"라며 잠시 고민하더니 곧바로 커리를 집어들어 입에 가져갔다.

언제 망설였냐는 듯 거침없이 '먹방'을 이어가던 기안84는 "손으로 먹는 맛이 있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그는 커리가 다소 뜨거웠던지 손을 급하게 털어보이더니 손가락까지 쪽쪽 빨며 몰입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기안84는 제작진과 만나 "손으로 식사할 때 조금 '인도구나' 오더라"라며 "그리고 저도 우리나라가 숟가락이 있으니까 먹지 없었으면 손으로 먹었을 거다. 손으로 많이 주워 먹기도 한다"라고 인도의 식사 문화를 체험한 소감을 남겼다.

한편 기안84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여행기를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