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와이드앵글, KLPGA 대표 장타자 김시원과 의류 후원 체결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골프웨어 전문 기업 FCG코리아의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활약하는 김시원(안강건설, 28)과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와이드앵글은 1일 "김시원은 향후 1년간 KLPGA 투어의 공식 대회 참가 시 와이드앵글이 제공하는 의류를 입고 출전한다. 와이드앵글은 이번 후원을 통해 프로골퍼 선수를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함과 동시에 와이드앵글만의 퍼포먼스 기능성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라고 했다.

김시원은 175cm의 큰 키를 바탕으로 한 장타가 인상적인 선수로, 2021년까지 김민선5로활동하며 KLPGA 통산 5승을 기록했다. 이름처럼 시원한 매력을 뽐내는 김시원 프로는 큰 키와 숏 컷의 외모와 함께 여자 선수로는 드물게 빗자루로 쓸어내듯 퍼트하는 브룸 스틱 퍼터를 사용하며 이슈를 모은 바 있다. 부상에서 복귀한 올 시즌 안정적인 플레이로 뛰어난 성적을 기대 받고 있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김시원은 KLPGA 선수들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개성을 보유하면서도 기량을 인정받고 있어 와이드앵글만의 차별성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선수다”며 “김시원 프로를 통해 와이드앵글의 퍼포먼스 기능성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골퍼들에게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김시원. 사진 = 와이드앵글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