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모범택시2' 이제훈 "표예진의 이상형 고백, 고맙다!" [MD인터뷰②]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이제훈이 표예진과의 커플 호흡을 돌아봤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여정을 마친 배우 이제훈을 17일 만났다.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이제훈은 작품에서 가해자들이 저지른 범죄 방식에 걸맞게 '눈눈이이' 복수 작전을 선보이는 김도기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부캐 플레이 과정에서 펼쳐진 코믹한 상황극과 화려한 액션도 호평을 받았다.

이날 이제훈은 "극중 고은(표예진)이와 도기가 신혼부부 연기가 기억이 난다. 대본에는 대사 정도만 있지, 행동이나 구체적인 것은 나오지 않았다. 그러다보니 신혼부부의 모습을 어떻게 보여줄까를 생각하면서 케미를 만들려고 노력을 했던 것 같다. 내가 작품에서 귀엽거나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보여준 적이 거의 없었는데 그 에피소드를 통해서 로맨틱 코미디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제훈은 "실제 표예진과도 시즌1에 이어서 시즌2까지 하다보니까 너무 편하고, 연기를 주고 받는 것에 있어서 믿음이 있는 상대다. 현장에서 웃고 장난 치기 바쁘다. 시즌1에서는 도기 혼자 돌아다니는 사건이 많았다면, 시즌2는 앙상블을 이루는 장면이 많아서 외롭지 않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화제가 된 표예진의 "이제훈이 이상형"이란 고백에 대해, 이제훈은 "고맙다. 나를 그렇게 생각해주다니…. 설마 시즌3를 염두에 둔 발언은 아니겠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모범택시'는 시즌3 제작을 확정한 상황이다.

[이제훈. 사진 = 컴퍼니온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