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엔믹스, 컴백 트레일러 공개…데뷔곡 'O.O' 뮤비와 연결되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새 앨범을 예고했다.

엔믹스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엑스페르고(expérgo)' 트레일러 영상 '시크릿 오브 스위트 오아시스(Secret of Sweet Oasis)'를 공개했다.

리더 해원은 뉴스 진행자로 깜짝 변신해 "요즘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캔디 가게 'Sweet Oasis'에서 멜랑꼴리한 일들이 펼쳐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엔믹스 뉴스가 여러분을 위해 'Sweet Oasis' 1202호점에 잠입해 보겠습니다"라며 영어 아나운싱을 했다.

수상한 디저트 가게의 비밀을 찾는 멤버들의 모습이 이어지며 흥미를 높였다. 데뷔곡 '오오(O.O)' 장면으로 전환, 긴장감 넘치는 초인종 소리와 함께 마무리된 이번 영상은 곳곳에 형형색색 소품과 독특한 스타일링이 자리해 더욱 시선을 붙잡았다.

최근 엔믹스는 미니 1집 발표를 앞두고 새로운 세계관 영상 '도킹 스테이션: 데클러레이션(Docking Station: Declaration)'을 오픈하고 다음 챕터로 가는 첫 발을 뗐다. 여기에 흥미진진한 트레일러를 선보이며 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엔믹스 신보 '엑스페르고'는 오는 3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