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아이브 장원영, 얼굴만 찍었는데…명품 화보 비주얼 '부족한 게 뭐야?'

아이브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장원영, 레이, 이서는 통일된 레드 헤어, 의상 스타일을 각자만의 개성으로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발산했다. 여기에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젬스톤 메이크업과 날개 장식의 포인트 액세서리, 블루 컬러의 볼드한 벨트, 진주로 된 체인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먼저 장원영은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콘셉트 포토를 완성했다. 도도한 표정 연기가 세련미를 배가시키며 판타지 비주얼을 더욱 극대화했다.

아이브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레이는 마치 한편의 동화를 연상시키는 듯한 몽환적인 색감과 러블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당당하고 시크한 눈빛과 표정이 레이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완성시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이서는 처피뱅 스타일에 이어 또 한 번 레드 컬러의 앞머리가 없는 롱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콘셉트에 맞춰 이서는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특히 멤버들 뒤로 보이는 성에서 앞서 공개된 '아이브 스위치' 커밍순 영상과 콘셉트 포토 속 여섯 가지의 색을 가진 보석을 연상케 하는 빛이 뿜어져 나오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며 앞으로 이어질 컴백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매 컴백마다 다양하고 독보적인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아이브는 이번 신보를 통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화려한 변신에 나설 계획이다. 그동안의 내공을 담아 펼칠 아이브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스위치'는 오는 29일 오후 6시(KST)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