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에스파 닝닝 “내 성격? 안 좋다고 생각해” 솔직 발언 (‘아는 형님’)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그룹 에스파의 닝닝이 자신의 성격이 안 좋은 것 같다고 밝혔다.

1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 윈터, 닝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젤은 건강상의 이유로 참석하지 못했다.

이날 닝닝은 본인의 성격을 ‘안 좋음’이라고 표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유를 묻자 닝닝은 “뭔가 어이없다. 보통 성격 물어보면 뭐라고 써야 되냐”고 되물었다.

이에 ‘아형’ 멤버들이 차분함, 배려심이 좋음 등을 예로 들며 “원래 닝닝 성격은 어떠냐”고 묻자 닝닝은 “나는 그냥 안 좋다고 생각한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나는 저런 스타일이 정말 좋은 스타일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이 시대에 꼭 필요하다”라며, “내가 잘 보이기 위해서 좋다고 쓸 수 있다. 근데 내가 봤을 때 나는 성격이 좋지 않은 것 같다고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떳떳함, 얼마나 멋있냐”라고 닝닝을 칭찬했다.

김희철은 “윈터랑 카리나가 보는 닝닝 성격은 어떠냐. 주변에서 보는 게 정확할 거 아니냐”고 윈터, 카리나에게 닝닝의 성격에 대해 물었다.

이에 윈터는 “본능대로 사는 느낌?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거 같고 좋은 것 같다”고, 카리나는 “일단 닝닝이 돈을 아끼는 스타일은 아니다”라고 털어놨다.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