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배럴×벨리곰, 기흥 롯데아울렛에 팝업스토어 오픈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배럴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에 배럴×벨리곰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풀사이드 파티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실제 모래 사장에 파도가 부서지는 비주얼로 완성된 공간과 벨리곰이 풀장에서 수영을 즐기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배럴 래시가드와 스노클링 마스크를 착용한 벨리곰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3년도 시즌 신상품과 최근 출시된 벨리곰 협업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현장을 방문한 고객에겐 전 품목 10%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 구매 시 벨리곰 뱃지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럴 비치볼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뽑기 이벤트 사은품으로는 200만원 상당 JW메리어트제주 리조트&스파 숙박권(2명)과 배럴 쿨러백, 피크닉 매트, 배럴 비치백 등 약 8종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배럴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휴가와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말했다.

[사진 = 배럴]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