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채정안, 약 900만 원어치 명품백 산 이유? "갑자기 여름이 와서" [채정안TV]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채정안이 여름을 맞아 구매한 명품백을 자랑했다.

1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매년 문의 폭주하는 여배우의 여름 데일리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채정안은 여름에 들기 좋은 데일리백을 소개했다.

먼저 채정안은 "짧은 봄이 지나가가지고… 실망이다"면서 "체감으로는 사계절 내내 난 겨울인 느낌이다. 드라마 찍는 내내 겨울이었는데 끝나고도 겨울이었다. 근데 여름이 왔더라"고 전했다.

이어 채정안은 "갑작스럽게 다가온 여름에 제가 너무 놀란 나머지 '아, 여름이구나' 하고 가방을 하나 샀다"며 "너무 놀라면 그럴 수 있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자칭 한남동 Y사 엠버서더라는 채정안은 "(더위에) 깜짝 놀랐던 어느 날 매장에 갔다"며 "기가 막힌다. 그 전날 도착한 가방이 내 눈에 띄더라"고 가방을 구매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해당 가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185만 원이다.

이 외에도 채정안은 명품 P사 가방 두 개와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두 개를 소개했는데, 명품 브랜드 가방의 가격이 각각 230만 원, 475만 원(공식 홈페이지 기준)이다. 명품 브랜드에서만 총 890만 원어치 가방을 구매한 후, 여름을 이유로 든 채정안의 남다른 클래스가 놀라움을 유발한다.

채정안은 "여름에는 옷도 얇아지고 짧아지고 걸치는 게 많이 없어져서 (가방을) 액세서리처럼 포인트 주면 좋다"면서 "가방 하나로 시원해 보일 수 있고, 러블리해 보일 수 있고, 부티 날 수 있다"는 패션 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채정안TV' 영상 캡처]

노한빈 기자 1be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