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나쁜엄마' OST 음반 발매된다…폴킴·이문세·멜로망스 참여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극본 배세영 연출 심나연) OST 음반이 '나쁜엄마'만의 감성을 배가시킨다.

'나쁜엄마'의 OST 음반이 오는 6월 12일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30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OST 음반에는 극의 진정성을 더한 가수 하진의 '어 드리미 타운(A Dreamy Town)', 외로운 밤을 위로하는 가수 김푸름의 '굿 나잇(Good Night)', 늘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가수 폴킴의 '너의 대하여', 사랑의 재회가 주는 벅찬 감정을 그려낸 남성 듀오 멜로망스의 '다시 사랑할 수 있게', 몽환적인 보컬을 지닌 가수 제휘의 '더 로드 낫 테이큰(The Road not Taken)', 변치 않는 사랑을 담백하게 풀어낸 가수 이문세의 '사랑을 말해요'가 수록된다.

여기에 드라마 방영과 함께 발매될 가창곡 2곡과 BG트랙 18곡까지 총 26개 트랙이 함께 실린다. 특히 드라마 '괴물', '월간 집', '열여덟의 순간' 등 굵직한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해 온 하근영 음악감독이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더한다.

'나쁜엄마'는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힐링 코미디로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인생 드라마란 타이틀을 얻었다. 그 여운을 이을 인생 OST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나쁜엄마' OST 음반 커버 이미지.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제공]

노한빈 기자 1be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