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TFN, 4월 26일 두 번째 日 미니앨범 발표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TFN(티에프앤)이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27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FN은 오는 4월 26일 일본 오리지널 두 번째 미니앨범 '아워 틴:옐로 사이드(OUR TEEN:YELLOW SIDE)'를 발매할 계획이다.

앞서 일본에서 '티에프앤 재팬 라이브 투어 2023 <비포 선라이즈>(TFN JAPAN LIVE TOUR 2023 )' 투어를 진행하고 있던 TFN은 지난 25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마지막 공연을 통해 새 미니앨범 공개 일정을 발표했다.

'아워 틴:옐로 사이드(OUR TEEN:YELLOW SIDE)'는 TFN이 일본 데뷔앨범 '아워 틴:블루 사이드(OUR TEEN:BLUE SIDE)'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총 6곡이 수록된다. 전작과 연결되는 타이틀곡은 TFN이 이어갈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팬들의 관심까지 높이고 있다.

다양한 국가를 오가며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는 TFN이 4세대 K팝 보이그룹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올 한 해 걸어갈 글로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미니앨범으로 열기를 이어갈 TFN의 '아워 틴:옐로 사이드(OUR TEEN:YELLOW SIDE)'는 4월 26일 공개된다.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