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사생활 논란' 김정현 "'꼭두의 계절'로 5년 만 MBC 복귀, 떨리고 기대돼" [두데](종합)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김정현, 임수향이 '꼭두의 계절' 홍보 요정으로 변신했다.

27일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는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의 주역 김정현, 임수향이 출연했다.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정현이 저승길의 괴팍한 인도자 꼭두, 임수향은 전국 꼴찌 의대 출신 응급의학과 전문의 한계절 역이다.

MBC 드라마에서 주연만 무려 5번을 꿰차며 일명 'MBC의 딸'이란 수식어를 얻게 된 임수향은 "MBC에서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MBC의 딸' 시켜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며 웃어 보였다.

김정현은 MBC 드라마 '시간' 이후 5년 만에 MBC 드라마국에 복귀한다. 김정현은 "제작발표회를 하고 올라왔다. 떨리고 기대도 된다"고 털어놨다.

김정현, 임수향은 '꼭두의 계절' 시청률 10% 돌파 시 '두시의 데이트' 스페셜 DJ로 나서겠다고 공약 세웠다. 김정현은 "개인적으로 두 자리가 넘어주면 참 기쁠 것 같다"고 소망했다.

김정현은 '꼭두의 계절'에서 1인 2역을 소화한다. "도진우는 의사다. 목표지향적이고 냉철하고 절제돼 있다"고 한 김정현은 "사신 꼭두는 천방지축이다"라며 "옆에서 임수향이 많이 도와줬다"고 말했다.

극중 임수향과 90일간 계약 연애를 이어간다면서 "계약 조건은 별 거 없다. 그런데 안에서 이야기가 발전된다. 큰 조건은 없는데 다른 사건이 일어난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높이기도 했다.

DJ 뮤지는 김정현과 동갑내기인 임수향에게 "연차로 따지면 선배잖냐. 선배로서 텃세가 있었냐"라고 물었고, DJ 안영미는 "동갑인데 선배면 되게 애매하다"라고 보탰다. 그러자 김정현은 "처음엔 인지를 못 하고 있었다. 현장에서 스몰 토크를 하다가 15년 차 됐다고 느닷없이 이야기하더라. 되게 큰 선배였다고 그때 인지했다"고 돌이켰다. 임수향은 "갑자기 상기시켜주고 싶었다. 저보다 선배 같더라"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김정현은 2018년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무례한 태도를 보여 도마 위에 오른 뒤 섭식장애 및 공황장애를 이유로 해당 드라마에서 중도 하차했다. 2021년에는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 여자친구였던 배우 서예지와의 사생활 논란으로 곤욕을 치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MBC 봉춘라디오' 방송 화면, MBC]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