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슈가 러시 라이드' MV 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7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에 눈길을 빼앗겨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나태하게 즐기는 소년의 모습을 통해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는 마치 동화 속 '네버랜드'를 연상시키는 상상의 공간에 표류한 소년들이 눈을 뜨는 동시에 경쾌한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시작된다.

드넓은 초원 위를 뛰놀고 여러 자연물을 탐색하는 소년들의 모습에 이어, 곡이 반전되며 전환된 몽환적인 공간 속 퍼포먼스 장면들이 대비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네버랜드'를 뒤로한 채 떠나는 장면이 등장해 유혹을 떨치고 오를 다음 여정을 궁금하게 만든다. 감각적인 미장센으로 풀어낸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성장 서사와 연관된 상징적인 오브제들이 숨겨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