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비비지, 1월 말 컴백 확정 "최근 MV 촬영 완료" [MD동영상]

비비지(VIVIZ), 1월 말 컴백 확정 "최근 MV 촬영 완료" #비비지 #VIVIZ #은하 #엄지 #신비 #eunha #umji #sinb 그룹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가 1월 말 돌아온다. 5일 소속사는 “비비지가 1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최근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는 등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밝혔다. 비비지의 이번 새 앨범은 지난해 7월 미니 2집 ‘Summer Vibe (서머 바이브)’를 발매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새해 시작부터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비비지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모아진다. 뚜렷한 아이덴티티와 탄탄한 실력을 지닌 걸그룹 비비지가 올해 가요계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그룹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가 1월 말 돌아온다.

5일 소속사는 “비비지가 1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최근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는 등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밝혔다.

비비지의 이번 새 앨범은 지난해 7월 미니 2집 ‘Summer Vibe (서머 바이브)’를 발매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새해 시작부터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비비지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모아진다.

뚜렷한 아이덴티티와 탄탄한 실력을 지닌 걸그룹 비비지가 올해 가요계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영상 =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