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카라 한승연 “컴백 계기? 20주년엔 마흔… 지금 아니면 못할 수도 있다 생각” (‘딩고 뮤직’)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카라의 한승연이 컴백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에는 ‘카페기생충’ 카라 편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는 개그맨 김해준이 카라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해준은 카라에게 “진짜 많은 분들이 카라의 컴백을 기다렸다”라며 컴백하게 된 계기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한승연은 “올해가 15주년이라서 알음알음 만나면서 얘기를 하고 있었는데 다음 20주년 때는 나이가 마흔이 되기 때문에 요번 15주년이 아니면 나는 못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승연은 “그리고 이 멤버 구성이 처음이다”라며, “이 세 친구는 아예 활동 시기가 달랐었다”라고 니콜과 강지영, 허영지와 함께 활동하게 된 것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컴백을 준비하면서 좋았던 점에 대해 묻자 허영지는 “술 한 잔하면서 시간을 가졌던 게 나는 좋았던 거 같다”라고 털어놨다. 박규리는 “다셧 명이 같이 술자리를 같이 한 것도 이번에 준비하면서 더더욱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 영상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