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600만 돌파 '공조2',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 "폭발적 장기흥행 질주"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공조2: 인터내셔날'이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 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빈틈없는 재미와 볼거리로 전 세대 관객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공조2: 인터내셔날'이 10월 1일(토), 2일(일) 주말 이틀간 24만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608만 0,028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흥행세를 입증했다.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한 '공조2: 인터내셔날'은 CGV 골든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3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1점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을 향한 관객들의 열띤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충무로 대세 배우들이 빚어내는 초특급 케미스트리, 쉴 새 없이 펼쳐지는 짜릿한 액션, 세대를 아우르는 유쾌한 웃음에 대한 아낌없는 호응과 추천을 쏟아내고 있다.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공조 케미에 한층 강력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이 더해진 '공조2: 인터내셔날'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