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40살 때 성적매력 없으면 어떡하지” 고민, 50살 기네스 펠트로 과거 회상[해외이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50)가 나이가 들면서 노화에 압박을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1일(현지시간) 자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구프’의 팟캐스트에 출연해 남편 브래드 팰척(51)에게 고민을 털어놓았다.

펠트로는 요즘 나이를 먹는 것에 대해 더 건강한 시각을 갖고 있지만, 그 개념이 자신을 겁먹게 했던 때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40살이 되었을 때 정말 힘들었다. 신체적인 노화에 당황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나는 캐스팅이 잘 되지 않았다. ‘내게 성적 매력이 없다면?’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만약 내가 같은 방식으로 예쁘지 않다면 무엇이 나를 만들었을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 자신에 너무 비판적이었고. 항상 무언가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했다. 재교정을 하기 시작했고, 내 자신과 다르게 관계를 맺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내 몸이 같지 않거나 신진대사가 같지 않거나 주름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였다. 적응이 안 되던 시절이 있었던 것 같고, 지난 2년 동안 더 싸우다가 지금은 좀 나아진 것 같다”고 고백했다.

펠트로는 2002년 아버지 브루스 펠트로가 구강암으로 사망한 이후 죽음에 두려움을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나이를 먹으면서 변화를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펠트로는 “나는 느슨해진 피부, 주름을 받아들인다. 내 몸을 받아들이고 완벽해야 할 필요를 버린다. 나는 내 인간성을 받아들인다”고 밝혔다.

펠트로는 크리스 마틴과 지난 2003년 결혼해 2014년 별거에 돌입한 뒤 2016년 이혼했다. 펠트로는 드라마 제작자 겸 작가 브래드 팰척과 2018년 결혼했다.

그는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비롯해 '어벤져스' 시리즈 등으로 한국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 AFP/BB NEWS]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