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김호영, 홍현희 빈자리 욕심 “아이 대학가는 것까지 보고 나와야지” (‘전참시’)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산으로 인해 자리를 비운 홍현희의 자리를 탐냈다.

13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연했다.

이날 김호영은 “현희 씨가 잠깐 자리를 비웠으니까 당연히 그 자리는 내 자리다 이런 마음으로 왔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어 김호영은 “현희 씨가 의상도 화려하지 않냐. ‘화려’하면 또 나다”라며, “오늘 홍현희 씨가 없으니까 여기 자리를 조금 더 굳히기 위해서 그런 아이템이 나한테 수두룩하니까 가져와봤다”고 자신이 가져온 화려한 모자를 하나씩 써보며 뽐내기 시작했다.

그러고는 “너무 많으니까 말만 하신다면 내가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줄 수 있다”고 자신을 어필했다.

이에 이영자는 “그러면 홍현희 씨한테 산후조리는 어느 정도 기간으로 하는 게 좋은지 얘기 한번 해줘라”라고 요청했다.

그러자 김호영은 “현희 씨 기왕이면 아이가 잘 자라야 되니까 대학가는 것까지는 보고 나와야지. 애가 성인이 된 다음에 나와야지”라고 말해 모두에게 폭소를 안겼다.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