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웰컴 스낵 & 웰컴 드링크 프로모션 기간 연장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지난 4월부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객실 예약 고객에게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2월말까지 연장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전화,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한 예약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약 및 투숙 기간은 모두 12월 31일까지. (하얏트 리워드 및 기업 요금 등은 제외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웰컴 스낵은 총 27종으로 드림 미니 버거, 참다랑어 타르타르, 보스턴 랍스터 롤 등 인기 메뉴와 함께 망고 무스, 크레페,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 메뉴까지 포함된다. 웰컴 드링크는 모엣샹동 샴페인, 한라봉 벨리니를 비롯해 와인, 칵테일, 커피, 과일 주스 등 34종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시즌, 상황에 따라 메뉴 변동 가능)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는 각 1개씩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투숙 당 1인 1회 제공되며, MZ세대들의 인생샷 성지로 각광 받고있는 ‘라운지 38’, ‘스테이크 하우스’ 등 제주 최고층(38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마리나베이샌즈의 ‘컷 싱가포르’, 마카오 윈팰리스 ‘SW 스테이크 하우스’의 총괄셰프를 역임한 월드클래스 셰프 ‘벌튼 이’의 미식 서비스가 이용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이전까지 경험한 적 없는 럭셔리 호캉스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전망을 발판으로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 객실뿐 아니라 38층에 위치한 한국식 포장마차 콘셉트의 ‘포차’ 등 글로벌 셰프 군단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역시 미식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K패션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 한국식 프리미엄 찜질 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 역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어 제주 도심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사진 = 롯데관광개발]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