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김정은 "남편과 뽀뽀하는 것 좋다" 솔직 고백('이번주도 잘부탁해')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김정은이 남편과의 금실을 과시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ENA, tvN STORY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 성동일과 고창석은 대통령 상을 받은 전통 소주를 찾아 김정은과 강원도 원주를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은은 "신랑은 홍콩, 나는 한국에 있잖아. 그래서 조금 좋은 면은 있다. 내가 드라마 한다고 한 4~5개월을 못 만났었다. 재작년에. 그래서 되게 오랜만에 왔어. 서로 쑥스러워하고 하루가 어색했다. 딴 남자 같더라고 좀"이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성동일은 "난 따로 산적도 없는데... 지금도 어색해! 왜 그러지? 팔짱을 끼거나 뭐하면 나도 모르게 움찔한다"고 고백했고, 김정은은 "뽀뽀해"라고 권유했다.

그러자 성동일은 "뽀뽀는..."이라고 망설였고, 고창석은 "뽀뽀는 버릇을 들여야 한다!"고 귀띔했다.

이에 성동일은 "근데 연애 때부터 내가 집사람한테 너무 절제를 했나봐. 지금도 몸에 습관이 돼가지고. 술 먹고 뭔가 얘기를 해보려고 하면 집사람이 술 그만 먹고 들어가서 자라고 한다"고 알렸다.

그러자 김정은은 "그러니까 뽀뽀해라", 고창석 또한 "뽀뽀해라"라고 강경하게 밀어붙였다.

이에 성동일은 김정은에게 "뽀뽀하면 좋아?"라고 물었고, 김정은은 "난 좋다"고 답했다.

성동일은 이어 고창석에게 "너도 제수씨가 좋아하는 것 같아?"라고 물었다. 김정은은 "좋아한다 여자들 다. 안 해서 그렇지. 해봐봐 얼만 좋아하는데"라고 대신 답했고, 고창석은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자 성동일은 "미안해"라며 카메라를 향해 뽀뽀를 했고, 성동일이 아내에게 보낸 담백한 영상편지에 현장은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한편, '이번주도 잘부탁해'는 옛 것인 줄 알았던 전통주가 새로운 트렌드가 되어 돌아왔다! 숨은 요리고수 성동일 & 고창석이 직접 만드는 페어링 안주! 그 맛은?! 초대된 특급 게스트를 위한 성동일과 고창석의 전통주 페어링 안주 대결 프로그램이다.

[사진 = ENA, tvN STORY '이번주도 잘부탁해'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