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SUZY), 시선을 사로잡는 웨딩드레스 자태 '여신 이세요?' [MD동영상]

김정수 기자 / 22-06-27 17:45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수지가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수지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짱 무거운 드레스..지친 유미.. 아니.. 안나'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지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에서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순백의 드레스와 화려한 티아라가 수지의 돋보이는 미모와 어우러지며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도 수지의 미모에 감탄하며 '너무 예쁘다 진짜', '얼굴이 너무 예뻐서 드레스고 뭐고 보이지도 않아', '진짜 여왕 즉위식 아니냐구' 등의 댓글을 달며 응원했다.

최근 수지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 제작발표회에서 '수지로 사는 기분'을 묻는 질문에 "좋다. 좋은 것 같다. 아주 좋은 것 같다"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4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다. 극 중에서 수지는 고단한 삶에 지친 유미이자 화려한 삶을 즐기는 안나로 1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까지 한 여자가 겪는 인생의 파고를 완벽하게 소화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 수지 인스타그램]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 HOT 랭킹
종합
연예
스포츠
마이데일리 TOP NEWS

"허리 한번 안 펴고, 끝까지 작업"…수해복구 현장서

'연애의맛' 출연 4년만에 벌써 둘째 출산…'서수연♥

에이티즈, 교복 입고 심장 쫄깃 추격전…자체 콘텐츠 '

"전 연인의 외모 지적, 트라우마"…정색한 성유리 "

▲ TOP

Copyright (C) 2015 My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