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이민혁 "타이틀곡 '붐'으로 여유로운 섹시 어필할 것"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비투비 이민혁(HUTA)이 타이틀곡 '붐(BOOM)'에 대한 자심감을 드러냈다.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이민혁의 두 번째 정규앨범 '붐(BOOM)'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이민혁은 타이틀곡 '붐(BOOM)에 대해 "굉장히 폭발력 있는 곡이다. 장르는 좀 생소할 수 있는데 하이브리드 웡크 트랩 장르의 곡이다. 묵직하고 파괴력 있는 비트 위에 퍼포먼스까지 곁들여서 같이 보신다면 매력이 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설명했다.

이어 "무대에서 내가 '허타(HUTA)'라는 이름으로 꾸며가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가장 대중적인 곡은 아닐 수 있지만 가장 무대를 컨셉츄얼하게 살릴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해서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민혁은 "1집 타이틀곡 '야(YA)'처럼 폭발력 있는 군무가 존재하는 퍼포먼스지만 그 느낌의 결을 달리하려고 노력했다. 그때보다는 여유롭고 성숙된 모습에서 오는 여유섹시다. 그런 부분을 어필해보려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붐(BOOM)'은 지난 2019년 이민혁의 첫 솔로 앨범 '허타존(HUTAZONE)' 이후 약 3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솔로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붐(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으로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았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