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베어 더 뮤지컬', 드디어 오늘 개막…연습실 영상도 공개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22일 막을 올린다.

‘베어 더 뮤지컬’이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베어 더 뮤지컬’은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와 다이내믹한 캐릭터의 감정을 담아낸 음악으로 뮤지컬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개막에 앞서 ‘베어 더 뮤지컬’은 연습실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정원, 유현석 배우의 ‘Besk Kept Secret’과 윤석호, 윤승우 배우의 ‘Bare’ 등 큰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1차 연습실 영상에 이어, 2차로 공개한 ‘Portrait Of A Girl’, ‘Are You There?’, ‘911! Emergency’, ‘Touch My Soul’, ‘Cross’ 등 다섯 개 영상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을 통해 배우들의 하모니와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낸 감정선이 공개되어, 무대 위에서 극대화될 케미에 기대가 높아진다.

또한, ‘베어 더 뮤지컬’은 캐릭터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같은 질문에 배우 본인과 극 중 캐릭터로서 각각 다른 대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는 배우 자체의 매력과 더불어 벌써부터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까지 볼 수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할 것을 예고해 공연을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사진 = 쇼플레이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