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코스모링크 비나 '골든 브랜드 베트남 TOP 20’ 수상 영광

이석희 기자 / 22-04-12 10:43
[마이데일리 = 이석희 기자]KBI그룹(회장 박효상)의 베트남 진출 종합전선제조사 ‘KBI코스모링크 비나(KBI COSMOLINK VINA)’가 지난 2일 ‘22년 골든 브랜드 베트남 TOP 20’에 선정되었다고 11일 밝혔다.

베트남 정부 소비자 보호협회가 주관하는 ‘골든 브랜드 베트남 TOP 20 (GOLDEN BRAND VIETNAM TOP 20)’은 해마다 베트남내 우수한 품질과 양질의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우수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2일 베트남 정부 국립극장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하노이 제1 TV를 통해 베트남 전역에 생방송으로 중계할 만큼 국민적 관심이 높다.



KBI코스모링크 비나의 전선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신속한 납기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식에 참석한 이종건 KBI코스모링크 비나 법인장은 “이번 수상은 베트남에 진출한 타기업에 비해 인지도 향상에 큰 기여를 한 만큼 기업 홍보와 이미지 제고에 집중해 베트남 현지 거래업체에 대한 마케팅전략으로 활용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ESG 경영과 품질 향상으로 고객사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BI코스모링크 비나는 2017년 베트남의 ‘SH-VINA’의 지분을 KBI메탈이 주도하여 박효상 회장이 관리하는 KBI그룹 콘소시엄이 100% 지분 참여로 M&A를 진행해 KBI그룹의 아시아 진출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사진=KBI 제공]
이석희 기자 goodluck@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 HOT 랭킹

두산 토종 에이스가 수상하다...무실점 투구에도 불안

"새로운 전성기"…'나혼산', 2049 주간 시청률

문소리, 윤종신·노홍철과 함께 ‘홍신소’ 결성, 유쾌

이경진, 파혼설 루머의 진실 '최초 고백' ('박원숙

마이데일리 TOP NEWS

아이키, 워터밤 찢었다…비키니 입고 트월킹 '후끈'

'헌트' 전혜진, 이정재와 환상 호흡…'에이스 요원 완

▲ TOP

Copyright (C) 2015 My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