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광화문 한 컬렉션에서 진행된 서울패션위크 '화려한 런웨이' [MD동영상]

광화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서 진행된 서울패션위크(22 SFW) '화려한 런웨이' 20일 오후 서울 광화문빌딩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서 진행된 '2022 F/W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디자이너 세인트 이고(SAINT EGO) 컬렉션이 진행됐다. 오는 23일까지 한 컬렉션에서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는 국내 디자이너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함과 동시에 일반 소비자들이 해당 브랜드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관광개발(회장 김기병)이 운영하는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은 서울 광화문빌딩(동화면세점 건물)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위치해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쇼핑몰로, 이번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에서는 국내 디자이너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함과 동시에 일반 소비자들이 해당 브랜드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3일 까지 서울 광화문빌딩 한 컬렉션에서 진행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0일 오후 서울 광화문빌딩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서 진행된 '2022 F/W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디자이너 세인트 이고(SAINT EGO) 컬렉션이 진행됐다.

오는 23일까지 한 컬렉션에서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는 국내 디자이너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함과 동시에 일반 소비자들이 해당 브랜드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관광개발(회장 김기병)이 운영하는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은 서울 광화문빌딩(동화면세점 건물)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위치해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쇼핑몰로, 이번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에서는 국내 디자이너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함과 동시에 일반 소비자들이 해당 브랜드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3일 까지 서울 광화문빌딩 한 컬렉션에서 진행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