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이병헌 감독X유병재→신하균X원진아 뭉쳤다 "올여름 공개 예정" [공식]

김나라 기자 / 22-03-17 13:52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쿠팡플레이 '유니콘'이 이병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김혜영 감독, 유병재 작가, 인지혜 작가 등 막강한 제작진 조합에 배우 신하균, 원진아까지 화려한 라인업으로 이목을 끌었다.

OTT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트콤 '유니콘'은 천만 영화 '극한직업'에 이어 드라마 '멜로가 체질'까지 참신한 설정과 특유의 유머 감각이 돋보이는 대사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이병헌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멜로가 체질'에서 공감과 웃음을 모두 잡아낸 김혜영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각본은 활발한 TV 활동은 물론, 'SNL 코리아', 넷플릭스 'B의 농담' 등 뼈 있는 블랙코미디로 웃음을 선사해온 유병재 작가와 풋풋한 로맨스로 여심을 저격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인지혜 작가가 집필해 완성도를 더한다.


신하균, 원진아라는 탄탄한 배우 라인업 또한 빠질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지난해 드라마 '괴물'로 백상예술대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믿고 보는 배우 신하균은 '극한직업' 등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만큼 '유니콘'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로 하드캐리 할 예정이다.

여기에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옥'에 이어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로 또 한 번 대중의 주목을 받은 원진아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등장, 연기 변신을 예고해 한층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이병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필두로 구성된 개성 넘치는 제작진과 신하균, 원진아 등 신뢰도 100% 캐스팅으로 화려한 시작을 알린 '유니콘'은 '어느 날' '안나' 'SNL 코리아' 시즌 1 2 등 다양한 장르와 높은 작품성의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쿠팡플레이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로서 이제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은 "대한민국 최상급 제작진, 배우들과 함께 새로운 오리지널 시트콤 '유니콘'을 통해 큰 웃음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니콘'은 올여름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전망이다.

[사진 = 샌드박스네트워크(유병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신하균), 유본컴퍼니(원진아)]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 HOT 랭킹
종합
연예
스포츠
마이데일리 TOP NEWS

한가인 "♥연정훈, 다른 女배우와 내 반지 사러갔더라

장원영, 블랙 드레스가 '찰떡'…10대 안 믿기는 비주

김민지, ♥박지성→이승우에 "즐거워 보이네"…카타르

"로또 당첨 기분" 소지섭, '17세 연하♥' 조은정

▲ TOP

Copyright (C) 2015 My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