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 홀로 회의 긴급 소환…비장한 결의 눈빛 [오늘밤TV]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극본 김새봄 연출 유선동) 류수열(이동욱)의 회의 긴급 소환 현장이 포착됐다.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은 28일 최종회에 앞서 경찰 정복을 차려입은 류수열의 칼각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류수열은 정윤호(정윤석)와 신주혁(정성일)을 동일 인물로 확인한 후 그의 살인마 정체를 증명하기 위해 총력을 다했다. 하지만 류수열 모친의 치매까지 이용하는 신주혁에 의해 치료감호소에 갇히게 된 상황. 그런 가운데 류수열이 K(위하준)와 치료감호소 탈출을 도모하며 반격의 신호탄을 쏘아 올려 향후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류수열의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자세와 흔들림 없는 눈빛, 굳게 다문 입술은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짐작하게 한다. 이와 함께 반부패수사계 계장 봉필(성지루)을 포함한 심사위원단이 류수열 앞에 자리하며 대비를 이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날 선 신경전이 펼쳐진 가운데 그들을 바라보는 류수열의 눈빛이 이내 비장한 결의를 드리운 눈빛으로 변해 무슨 상황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류수열은 '두 얼굴의 악마' 신주혁을 조사하던 과정에서 그의 교묘한 이간질로 인해 이희겸(한지은)을 포함한 동료들에게 자신의 또 다른 인격 K의 존재를 들키게 됐다. 홀로 긴급 회의에 소환된 류수열이 형사 인생 최대 위기를 어떻게 타개할지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배드 앤 크레이지' 최종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진은 "희대의 사이코패스 신주혁을 검거하기 위해 온 몸을 불사하던 류수열이 28일 최종회에서 증오와 분노를 가득 담은 감정을 폭파시키며 끝장전을 펼친다"며 "크레이지한 류수열의 한 방이 시청자들에게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를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최종회는 28일 밤 10시 40분에 방송한다.

[사진 =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