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정우성, 유튜브도 완벽 정복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정우성이 유튜브 콘텐츠로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정우성은 최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바.

그는 첫 번째 콘텐츠 '고민 상담소'를 통해 진중하면서도 따뜻한 면모를 자랑했다. 배우가 꿈인 학생이 연기를 배우고 있는데, 자신만의 색을 찾기 힘들다는 고민에는 "본인 스스로를 더 아끼고 자신감을 가져라"라며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에 어떤 나만의 단어를 얹을지 생각하면 충분히 멋진 배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선배 배우로서 진심 어린 답변을 전했다.

이어 정우성은 입학을 앞두고 적응에 대해 고민하는 예비 대학생의 고민, 상사와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인의 고민 등 다양한 고민에 대해 맞춤형 조언을 건넸다.

두 번째 콘텐츠 '정우성의 MBTI'에선 직접 MBTI 검사에 나서며 유쾌한 모습을 유감 없이 드러냈다. MBTI 결과로는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유형인 'ENFJ'가 나왔고, 이에 정우성은 본인과 같은 유형의 이들에게 랩 형식으로 인사를 하며 남다른 재치를 드러냈다.

'절친'인 배우 이정재와의 'MBTI' 궁합에도 "궁합이 좋네"라며 흐뭇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정우성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작품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활약과는 또 다른 인간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 새로운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그는 매 콘텐츠 진심 어린 태도로 대중의 호응을 이끌며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우성은 영화 '서울의 봄'(감독 김성수)의 출연을 확정했으며, 장편 연출 데뷔작 '보호자'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아티스트컴퍼니]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