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Marvelous' 퍼포먼스 비디오 깜짝 공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신곡 ‘Marvelous’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arvelous(마블러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미래소년 멤버들은 이번 앨범 콘셉트에 맞게 Preppy(프레피) 룩과 Academy(아카데미) 룩을 입고 온전히 무대를 즐기고 있다. 시작부터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미래소년의 파워풀한 댄스가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미래소년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Marvelous’ 뮤직비디오 본편에 공개된 군무 장면 외에도 다양한 미공개 장면들이 추가되어 있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지난 2021년 3월 K-POP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등장한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Marvelous’는 다양한 Synth와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합되어 탄생한 Dance Pop 장르의 곡으로 지구에서 보는 시점과는 또 다른 Mars(화성)에서 바라보는 시점을 가사로 담았다.

‘Mavelous’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공개 3일 만에 11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발매 당일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필리핀과 태국, 터키, 호주, 일본 등 해외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된 이래로 수 일간 그 순위를 유지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Marvelous’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미래소년은 28일 오후 5시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 = DSP미디어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