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웃음 빵빵"…'해적2', '호평이 와다다다다다!' 리뷰 영상 공개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새해 극장가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과 리뷰를 담은 '호평이 와다다다다다!'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영상은 다채로운 볼거리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속 장면은 물론, 관객들의 리얼한 호평과 실반응이 생생히 담겨 눈길을 끈다. 먼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충무로 대세 배우들이 펼치는 새로운 연기 변신은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으로 8인 8색의 웃음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2시간 내내 웃어서 열난 영화는 처음"(인스타그램_sk***), "웃음 빵빵! 새해를 즐겁게 시작할 영화"(인스타그램_yu***)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무치(강하늘)와 해랑(한효주)을 필두로 서로 힘을 합쳐 나가는 의적과 해적들의 상극인 듯 상극 아닌 케미에도 "액션, 코믹, 러브라인까지 완벽한 케미"(인스타그램_ye***), "해적단 케미 완벽! 같이 항해하고 싶어짐"(인스타그램_ac***) 등 열띤 호평을 쏟아내 웃음과 짠내가 공존하는 영화 속 유쾌한 시너지를 엿보게 한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은 육해를 아울러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볼거리와 액션에 "앉아서 보는 게 아까울 어마어마한 스케일"(인스타그램_yu***), "액션으로 보여줄 수 있는 재미를 한 번에!"(인스타그램_se***) 등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며 입소문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해적왕 꿈나무 막이(이광수)와 펭귄의 예측불가한 호흡으로 마지막까지 시선을 강탈하는 리뷰 영상을 공개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사라진 보물을 둘러싼 항해에서 비롯되는 통쾌한 재미와 카타르시스로 설 연휴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