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bhc치킨, 추석 연휴 맞아 BSR 깜짝 댓글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bhc치킨은 추석 연휴를 맞아 BSR과 함께 깜짝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 글의 보기 중 ‘혼치 세트’에 포함되지 않은 것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17일 하루 동안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18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제공한다.

지난 7월 출시된 bhc치킨의 ‘혼치 세트’는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소비 확산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배달앱 전용 메뉴로 출시되었으며, 인기 있는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등 치킨 메뉴 4종과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5개)을 세트로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연휴 기간에도 배달 음식을 찾는 고객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휴 기간에 1인 가구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bhc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