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파파존스 피자,배민쇼핑라이브 통해 최대 9천원 할인 혜택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17일 정오부터 60분간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 전 메뉴에 적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판매하며 최대 9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배민쇼핑라이브에서 파파존스 피자의 2만 원 메뉴 상품권을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면 된다. 특히 방송 중 배민페이로 결제 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어 최대 9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1회 최대 10매씩 무제한으로, 선물하기는 별도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상품권은 수령 시점부터 1년간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파파존스 피자 직원이 알려주는 메뉴 꿀팁’을 주제로 진행된다. 2명의 쇼호스트가 실제 파파존스 피자의 유니폼을 착용한 뒤 최상의 식자재만 사용하는 브랜드 철학에서부터 고객 취향별 피자 메뉴 소개, 인기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참여 고객을 위해 당첨 이벤트도 선보인다. 방송 중 상품권 구매 인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8명을 선정해 방송 시 언급된 프리미엄 피자를 직접 맛볼 수 있는 메뉴 교환권(E-쿠폰)을 증정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정보를 교류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와 긴밀하게 의견을 나누면서 마니아층 저변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